• Notice

  • Review

  • FAQ

  • Q&A

[고객센터] 2월 26일 사무실 이전으로 인한 상담 시간 변경 안내
운영자
2020-02-26
조회 372

< 고객센터 상담 시간 변경 안내 >

2월 26일(수)​

사무실 이전으로 인하여 변경된 상담 시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여 드립니다.

 

쇼핑몰 이용 및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하나,

상담 시간을 아래와 같이 조정하오니 참고하셔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* 고객상담 *

2월 26일(수) - 10:30 ~ 16:30

※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내 1:1 문의 게시 또는 카카오톡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(유선 상담 불가)

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.

항상 저희 라덴스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다음글

※ '코로나19' 로 인한 배송 불가 지역 안내 ※

이전글

[휴무안내] 설 연휴 기간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
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. 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