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Notice

  • Review

  • FAQ

  • Q&A

[휴무안내] 8월 14일(금) ~ 17일(월)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운영자
2020-08-10
조회 306
< 배송 및 고객센터 상담 시간 변경 안내 > 

8/14(금) 택배 없는 날과 8/17(월) 임시공휴일은 
택배사의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중단됩니다.

쇼핑몰 이용 및 주문은 정상적으로 가능하나,
상담 시간 및 배송을 조정하오니 참고하셔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* 배송업무 *

8월 13일(목) 오후 2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 출고
오후 2시 이후 주문 건은 8월 18일(화) 순차 출고 예정

* 휴무로 인해 출고량 및 택배사 물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, 일부 배송의 경우 1~3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* 고객센터 *

8월 14일(금) 정상 운영
8월 17(월) 휴무

※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내 1:1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다음글

[공지] 코로나19 관련 고객센터 상담 안내

이전글

[휴무안내] 5월 27일(수) 휴무로 인한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
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. 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