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view
FAQ
Q&A
[공지] 코로나19 관련 고객센터 상담 안내
운영자
2020-08-19
조회 359
라덴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
저희 라덴스는 코로나 19 예방 차원을 위해 전 직원이 재택근무로 전환됨에 따라 일시적으로 유선 전화 상담이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.
해당 기간 동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1:1 상담과 게시판 문의만 가능하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, 고객센터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전화 상담 중단 기간
2020년 8월 20일(목) 부터 9월 21일(월)
카카오톡 및 게시판 상담 시간
평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 30분
모든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응대할 예정이나,
답변이 평소보다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손씻기,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에 유의하시어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.
감사합니다
다음글
[휴무안내] 추석 연휴 기간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이전글
[휴무안내] 8월 14일(금) ~ 17일(월)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