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Notice

  • Review

  • FAQ

  • Q&A

[공지] 코로나19 관련 고객센터 운영 및 배송 지연 안내
운영자
2020-11-20
조회 328

라덴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

 

저희 라덴스는 코로나 19 예방 차원을 위해 전 직원이 재택근무로 전환됨에 따라 일시적으로 유선 전화 상담이 중단됨을 안내드립니다.

해당 기간 동안 카카오톡 플러스친구1:1 상담과 게시판 문의만 가능하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, 고객센터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전화 상담 중단 기간

2020년 11월 23(월) 부터 2021년 1월25일(월)


카카오톡 및 게시판 상담 시간 

평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 30분


모든 고객님들의 문의 사항에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응대할 예정이나, 

답변이 평소보다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또한,  코로나19로 인하여 택배사 물류량이 급증하여 배송이 다소 지연되고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
평소 배송일보다 2~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으며, 고객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
최대한 빠른 배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손씻기, 마스크 착용 등 개인 위생에 유의하시어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라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다음글

[휴무안내] 성탄절 및 신정 휴무로 인한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
이전글

[휴무안내] 10월 9일 한글날로 인한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
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. 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