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Notice

  • Review

  • FAQ

  • Q&A

[휴무안내] 성탄절 및 신정 휴무로 인한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운영자
2020-12-23
조회 302
<연말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>​

[12월 25일 성탄절 운영 안내]

*고객센터 *
12월 25일 (금) 휴뮤

*배송 업무*
12월 24일 (목)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건 : 연휴 이전 출고
12월 24일 (목) 오후 2시 이후 결제 완료 건 : 12월 28일 (월) 순차 배송 시작

[1월 1일 신정 운영 안내]

*고객센터 *
12월 31일 (목) 오후 12시 30분 ~ 1월 3일 (일) 휴무

*배송 업무*
12월 31일 (목) 오전 10시 이전 결제 완료 건 : 연휴 이전 출고
12월 31일 (목) 오전 10시 이후 결제 완료 건 : 1월 4일 (월) 순차 배송 시작

※코로나 19 및 연휴 물류량 폭증으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
※출고 이후 배송 문의는 CJ대한통운 (1588-1255)로 문의 바랍니다.

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내 1:1 문의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1:1 문의에 남겨주시면 
운영 시간 내 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2020년 많은 사랑 주신 고객님들에게 감사드리며,
행복한 2021년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♡

감사합니다

다음글

[공지] 폭설로 인한 배송지연 안내

이전글

[공지] 코로나19 관련 고객센터 운영 및 배송 지연 안내

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. 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