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Notice

  • Review

  • FAQ

  • Q&A

[휴무안내] 10월 11일(월) 대체 휴무일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운영자
2021-10-08
조회 301

​​<10월 11일(월) 대체 휴무일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>​


대체 휴무일 관계로 아래와 같이 상담 및 배송 시간이 변경됩니다. 

쇼핑몰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*고객센터 휴무*

10월 11일(월)

  

*배송 업무* 

10월 8일 (금)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건 : 당일 출고

10월 8일 (금) 오후 2시 이후 결제 완료 건 : 연휴 이후 배송 예정 

※ 연휴로 인하여 배송이 평소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※ 택배사 사정에 의해 수령 시점은 달라질 수 있으며, 출고 이후 문의는 CJ대한통운 (1588-1255)으로 부탁드립니다.

 

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및 홈페이지 내 1: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.

(유선 상담 불가)

 

- 라덴스 -

다음글

[공지] 일부 지역 택배 서비스 접수 중단/지연 공지

이전글

[휴무안내] 10월 4일(월) 대체 휴무일 배송 및 고객센터 운영 안내

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. 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