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Notice

  • Review

  • FAQ

  • Q&A

[공지] 사내 내부 사정으로 인한 고객센터 운영시간 변경
운영자
2025-04-23
조회 11

안녕하세요.라덴스입니다.


4/24(목) 사내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고객센터 운영이 한시적으로 중단될 예정입니다.


■ 운영 중단 일정: 2025년 4월 23일(수) 17:00 ~ 4월 24일(목)


4/23(수)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,
이후 결제 건은 4/25(금)부터 순차적으로 출고가 진행됩니다.


해당 기간 동안은 고객센터 업무 (유선 및 상담채팅)가 일시적으로 중단되며,
1:1게시판으로 문의 내용을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

고객님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리며, 빠른 업무처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다음글

[공지] 서비스 점검 안내

이전글

[공지] 재고조사로 인한 출고업무 지연 안내

지금 보고 계시는 사이트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 됐습니다. 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새로고침 후 다시 이용 바랍니다.